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부활절달걀] 이제 부활절계란도 사서쓴다


신원 네트웍스, 온맘닷컴 부활절 계란 판매 실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기리는 부활절 계란 준비 서둘러야

 

 

신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독교 생활문화포털 온맘닷컴(www.onmam.com대표이사 이경하)에서 부활절을 맞이하여 3 28일부터 구운 계란을 예약 판매한다.

온맘닷컴의 부활절 계란 판매 행사는 최근 AI로 계란 가격 및 수급이 안정적이지 못한 가운데, 교회의 안정적인 부활절 계란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계란은 교회의 필요에 따라 부활절 기념 장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순수 맥반석 구운 계란과 수축 포장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쉽게 포장할 수 있는 제품, 일손이 바쁜 교회를 위해 수축지로 포장된 구운 계란 등 총 3가지 종류를 판매한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교회 성도들이 직접 생란을 구입해 삶아서 함께 부활절 장식을 하고 이웃들과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기념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유통 기간이 길어 변질의 우려가 적고, 맛도 좋은 구운 계란이 삶은 계란을 대신하고 있다. 구운 계란은 계절과 보관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유통 기한이 25일에서 60일 정도이다.

 




온맘닷컴의 이경하 대표는 "구운 계란은 삶은 계란보다 유통 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어 대량 주문하기가 쉽기 때문에 점차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성도 및 교회에서 부활절 준비를 손쉽게 하게 될 것이다.”라며 말했다.